본문 바로가기
리뷰

라텍스 애견신발 포우즈 구매후기!

by 윤아재 2020. 4. 2.

저희 집 댕댕이 꾸리는 산책을 열정적으로 

하다 보니 발톱이 많이 갈려 걱정되어

애견 신발을 구입하기로 맘먹고

간편해 보이는 라텍스 재질의

신발 포우즈로 결정했어요!

12 pcs = 3세트 구성으로  하나 구멍 나면  하나씩

교체하면서 쓰면 오래 쓰겠네요 ㅎ

초소형견부터 대형견까지 사이즈별 색상과

간단한 설명,신기는 법이 담겨있어요

꿀이는 2.5kg 소형견에 발 사이즈에 맞춰

XXS사이즈로 겟!!

혹시 입구 부분이 너무 조여서 꿀이가 아파할까봐

발목과 비슷한 사이즈의 립글로스에 미리 껴두었어요.

신기는 과정은 처음이라 힘들어서 못찍었습니다 ㅜㅜ

나름 힘듬..요구르트 병이나 화장품 뚜겅에 껴서 

발에 쇽! 껴주는 방식으로 하면 편하네요

태어나서 처음 느끼는 라텍스 감촉에

그대로 얼어버렸어요 ㅋㅋ

간단하게 적응할겸 집산책을 해준뒤

밖으로 고고! 무브무브~

"느낌이 이상해!!! 안가!! 하..인생..집사야 이거 벗겨주라"

표정과 행동이 말해주고 있네요 ㅎㅎ

하지만 조금 지나면 다 잊고 막 뛰어다닌답니다!

완 . 벽 . 적 . 응 !!

언제 그랬냐는 듯 쫄랑쫄랑 잘 돌아다니네요 ㅎㅎ

그리고 집으로 돌아와 신발 물세척만 하면 끝!!

간편하쥬!?

마지막으로 장.단점 알아보고 이만 할까해요!

장점

1. 산책 후 물세척으로 관리가 용이!

2. 길가에 이물질,젖은 땅,염화칼슘으로 발을 보호!

단점

1. 오랜 시간 신으면 발이 습해진다!

2. 신기기,벗기기가 생각보다 어렵다!

 

꿀이가 불편해 해서 자주는 안신기지만

비 온 다음날은 꼭 신겨줍니다.

넘 편하네요 ㅎㅎ

애견 신발 알아보신다면 한번 고려해보세요 !

p.s 풍선 장난감이 될 수 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