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노브랜드 숯불데리야끼 닭꼬치 에어프라이어vs전자레인지vs프라이팬

by 윤아재 2020. 4. 10.

안녕하세요 윤아재입니다 !!

요즘 코로나로 외출을 자제하고 있다보니

집에서 해먹을 수 있는 제품을

많이 찾게 되었는데요

요알못이기도 하고 번거롭기도 해서

직접 해먹는 건 무리가 있어요 ㅠ

폭풍검색을 통해 노브랜드 제품으로

유명한 숯불데리야끼 닭꼬치로 겟 !

퇴근하고 와서 샤워 후 시원한 맥주 한잔 ~크 !

요녀석 입니다 ㅎ

가격은 12,980원이고

20개입 800g으로

양도 생각보다 많아 보이네요

프라이팬과 전자레인지의 

조리법이 표기되어 있네요

참고하여 셋팅하고 에어프라이어까지

준비해줍니다 !

에어프라이어는 사이즈가 작아서

꼬다리 나무를 잘라주었습니다 !

에어프라이어에 종이호일을 깔고

160도에 10분동안 돌려주었고

중간에 한번 뒤집어 주었습니다 ㅎ

요건 조리방법 그대로 전자레인지에서

3분동안 돌려주었습니다

프라이팬에 기름을 살짝 두르고

약불에 뒤집어가며 조리해주었어요!

3가지 버전으로 준비를 마치고 맥주 셋팅!!!

어떻게 먹어도 맛있지만 

장단점이 있긴 한거 같습니당

 

우선 전자레인지 의 가장 큰 장점은 초간편!!

하지만 닭껍질의 식감을 좋아하지 않는

저에겐 조금 불편했어요 ㅜ_ㅜ

★☆☆ 편의성

 

그리고 프라이팬로 해먹었을때

기름이 사방팔방으로 튀는...

잠깐 딴 생각하면 양념들이 타버리는

단점이 있어요

하지만 맛은 빠지지 않죠 !!

기름과 프라이팬은 그냥 맛있다!ㅎ

 편의성 

 

다음으로 에어프라이어

에어프라이어는 최고의 발명품입니닼ㅋ

물렁거리는 식감을 좋아하지 않고

바싹 익힌걸 좋아하는데

닭껍질이 바싹 익혀지고 기름진 맛도

별로 느껴지지 않고 맛으로는 1등이네요!

종이호일깔고 하면 힘들게 양념떼느라

고생하지 않아도 되고요

에어프라이어에 해드세요 두번드세요!

맛  편의성 

 

 

시원한 맥주에 닭꼬치까지 흡입하며

좋아하는 미드까지 보고 넘 좋네요 ㅎㅎ

나중에 캠핑갈때 요넘 사가서 먹어도

나쁘지 않겠더라구요 ㅎ

배부르니 넘 행복~

 

이제 꿀이랑 좀 놀아주러 가야겠네요 ㅎ

그럼 다들 좋은 주말 보내세요 !

바이바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