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아지 상식

5분만에 만드는 강아지 노즈워크 !

by 윤아재 2020. 4. 2.

5분이면 완성! 초간단 강아지 노즈워크 장난감 만들기

 

안녕하세요 댕집사에요!
평소 장난감을 사랑하는 반려견 꿀이를 위해
다이소에서 장난감을 사왔어요
그런데..매번 5분도 체 되지않아 박살을 내버리네요 ㅠㅠ

 

돌고래 인형과 실타래 공인데 5분만에 저리 만들고

더 놀자고 바라보네요..내 돈ㅠ

원래 노즈워크 매트가 있지만

항상 새로운 것에 관심이 많은

반려견 꿀이를 위해 

누구나 만들 수 있는 초간단!!

노즈워크 장난감을 만들거에요.
 
집에 있는 생활용품을 이용해서 만들어 볼겁니다!
준비물 - 휴지심,계란판,종이,종이컵
간단하쥬!?

종이컵 사진이 빠졋네요

종이를 알맞은 크기로 자르고

안에 간식을 넣어 막 ! 구겨주세요.

종이컵도 마찬가지로 간식을 넣고 막! 구겨주세요

그리고 계란판에 구겨노은 종이를 넣고 

중간중간에 간식을 그냥 넣기도 하여 채워주세요

휴지심에 간식을 넣고 양 끝을 접어주세요

이제 준비가 끝났어요. 쉽쥬!?

재활용품으로 이렇게 노즈워크도 하고

다시 종이끼리 모아 재활용하게 되면 일석이조..크흠

자,이제 꿀이의 놀이장소에 막 뿌려줍니다! 빠뤼타임!!

 

냄새 킁킁! 새로운 물건들과 놀이로 신난거 같아요

간식때문인가.. 

냠냠 쩝쩝 ! 보고 있으면 웃음이 절로 납니다 ㅎㅎ

스트레스 해소 + 치매 예방에 좋은 초간단 노즈워크!

집에 재활용품 이용 할 수 있고!

강아지들은 새로워서 즐겁고!

한번씩 해보시길 추천해요 

 

전 그럼 이만 .. 간식 부스러기..종이쪼가리들 치우러 가볼게유 ㅎㅎ

 

댓글